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대형할인점에서 상품권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상품권들은 주로 선물용으로 주고받기 때문에 자주 이용을 할 수 있겠습니다. 선물을 받더라도 일반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마트나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는다는 것은 약간 드문 일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일반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하기에도 좋고, 생활용품과 식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해도 좋으므로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만약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더 좋을 것 같아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종류로는 홈플러스 일반 지류 상품권, 디지털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 홈플러스콘으로 분류됩니다. 일반상품권은 2천 원권, 5천 원권, 1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 30만 원권으로 나뉘어집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최소 5천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금액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상품권을 포함한 그 외의 상품권들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한도 5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외에도 몇 군데 더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홈플러스는 삼성계열이기 때문에 삼성과 관련된 곳들에서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으로도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웅진 플레이도시 등의 놀이공원 및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들에서도 다양하게 사용이 되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노는 것도 문화생활이지만, 주된 문화생활과 연관되는 것은 CGV 영화관람을 빼놓을 수 없겠죠? 또한, 교보문고 서점 이용에도 좋고, 외식에는 고급스러운 VICS 빕스와 아웃백 같은 가족형 레스토랑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을 것 같습니다.